N 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암호화폐,암호화폐거래소,비트코인,비트코인거래소,빗썸,업비트,코인원,코빗,도지코인,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퀀텀,리플,이오스,비트코인캐시,비트토렌트,에이다,코모도,네오,비체인,비트코인골드,리스크,던프로토콜,그로스톨코인,라이트코인,스트라티스,메탈,트론,오미세고,온톨로지,체인링크,세럼,메디블록,스팀,스토리지,넴,펀디엑스,모스코인,쎄타토큰,밀크,스텔라루멘,칠리즈,비트모인에스브이,아크,마로,마워렛저,디센트럴랜드,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폴카닷,스테이터스네이트워크토큰,웨이브,시아코인,시빅,테조스,스트,이크,스와이프,아더,크립토닷컴체인,코스모스,메타디움,알트코인,쎄타퓨엘,가스,디카르고,베이직어텐션토큰,플로우,코박토큰,엠블,메인프레임,캐리프로토콜,톤,플레이댑,센티넬프로토콜,하이브,페이코인,보라,앵커,오브스,무비블록,질리카,아이오에스티,스택스,엑,인피니티,아인스타이늄,썸싱,스팀달러,엔진코인,디마켓,카이버네트워크,스톰엑스,골렘,제로엑스,어거,샌드박스,카바,옵저버,헤데라해시그래프,저스트,몰리매쓰,픽셀,에브리피디아,리퍼리움,아이콘,트웰브쉽스,온톨로지가스,람다,썬더토큰,룸네트워크,알파쿼크,휴먼스케이프,피르마체인,아하토큰,이그니스,아이오타,에스티피,엔도르,쿼크체인,엘프,퀴즈톡,헌트,아르고,애드엑스,왁스,솔브케어,엘비왈아이크레딧
파워볼사이트

파워볼전용사이트 파워볼하는법 메타디움 하는방법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쿠라 작성일21-10-12 11:51 조회53회 댓글0건

본문


343.gif




취향 안 타는 ‘고급 선물’로 자리잡아
러쉬·이솝코리아, 코로나19에도 ‘최고 매출’하나파워볼

딥디크 핸드워시(왼쪽), 바이레도 핸드워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위생·바디용품 수요가 주춤한 가운데 고가의 수입 브랜드 제품은 반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집이나 카페에서 고가의 위생용품이 감성을 더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자리잡으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각광을 받고 있어서다.FX시티

취향 안 타는 ‘고급 선물’로 자리잡아


12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향수 브랜드에서 출시한 5~7만원대 고가 핸드워시 매출이 크게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딥티크의 핸드워시 카테고리의 올해(1월~9월) 매출 신장률은 전년 동기대비 75% 증가했다. 젊은 층이 열광하는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핸드 워시도 동기간 매출이 107% 신장했다. 핸드 워시의 인기에 힘입어 같은 향의 핸드 로션과 함께 있는 선물세트 판매도 늘었다.FX시티

젊은 층 사이서 고가 제품의 인기가 높은 이유는 수입 브랜드의 바디용품이 취향을 타지 않으면서도 ‘성의 있는 선물’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수입 브랜드 제품을 인테리어 용품처럼 놓는 게 유행하면서 인기가 높아진 영향도 있다.하나파워볼

반대로 생활기업에서 판매하는 보급형 위생·바디용품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하락했다. 지난해 코로나19 발생으로 매출이 크게 늘은 데에 따른 기저효과다. 코로나19 관련 상품종류가 지난해 폭증한만큼 코로나 장기화로 올해는 수요가 증가하지 않은 탓도 있다. 생활용품 기업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는 위생·바디용품 매출이 줄었다”며 “코로나19 발생 초창기에 워낙 수요가 많았던 영향도 있다”고 말했다.FX시티

러쉬·이솝코리아, 코로나19에도 ‘최고 매출’FX시티


바디용품에 특화된 수입 화장품 브랜드는 코로나19에도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을 올렸다. 갈색병 패키지로 젊은 층 사이에서 ‘감성템(감성을 더하는 제품)’으로 꼽히는 이솝코리아는 지난해만 매출이 2배 뛰었다. 지난달 이솝코리아가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2020 회계년도 기준 547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그 전 해 264억원 대비 107.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0억원을 달성했다. 이솝은 핸드워시 제품 가격만 5만원이 넘는 고가 브랜드임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하나파워볼

친환경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러쉬코리아도 올해 처음으로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2021년 회계연도(2020년 7월 ~ 2021년 6월)에 1018억 원의 매출을 올려 그 전 해인 827억원보다 23% 가량 증가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일반 비누나 저렴한 마트용 제품보다는 수입 니치 향수 브랜드나 고급 프리미엄 바디용품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비교적 고가의 제품들이 잘 나가고 있다”며 “향수 브랜드 제품이라는 점과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있는 고급 선물용이라는 점에서 젊은 층 사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하나파워볼


김빛나 binna@heraldcorp.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